리드스피커코리아(舊 보이스웨어)의 음성인식(STT:Speech-to-Text)은 빠른 인식 속도와 높은 인식률로 고객이 요청하는 발화 내용을 AI시스템에 전달해 분석하여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답변을 제공할 수 있게 합니다.
제품개요
AI고객센터에 적용된 리드스피커코리아(舊 보이스웨어) 음성인식(STT:Speech-to-Text) 기술은 높은 인식률과 유연한 시스템 연동이 가능합니다.
높은 인식률은 고객의 발화 내용을 AI시스템에 전달해 빠르고 정확하게 분석하여 답변을 생성할 수 있게 해 주고 이때 생성된 문자화 된 상담 데이터는 고객센터에 축적되며 실시간 고객의 요구에 대한 최적의 답변 생성을 가능하게 합니다.
제품특징
리드스피커코리아(舊 보이스웨어)의 STT기술은 국산 순수 엔진으로 비정형 자연어 음성인식, 국내 최고 높은 인식률, 튜닝을 통한 인식률 개선, 빠른 텍스트 변환 속도, 안정된 시스템 구축, 최다 음성 전문 인력 보유 및 다년간 구축 경험을 가진 AI고객센터 구축을 위한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경쟁에서 우수한 평가로 다수의 기업에 적용 중에 있습니다.
적용분야
은행, 증권, 보험, 카드사 등의 금융권
금융 관련 고객의 요구를 사람 대신 음성 인식하여 분석 파악 후 정보를 제공합니다.
백화점, 홈쇼핑, 쇼핑몰 등의 서비스 업종
상품 안내, 결재, 반품 등의 고객 서비스를 상담원 개입 없이 음성인식으로 필요한 부분만 요청하여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항공, 철도, 선박 등의 교통수단
좌석 조회, 예약 내역, 취소 등을 AI고객센터의 음성인식을 통해 빠르고 간단하게 처리 가능합니다.
병원, 호텔 등의 서비스
상담원을 통하지 않아도 음성인식으로 필요한 조회, 예약, 취소 등의 정보를 요청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공기관
민원인이 요구하는 내용을 상담원 대기시간 없이 음성인식을 통해 필요정보만 제공받을 수 있어 다량의 민원처리가 가능합니다.
기타 기업
실시간 음성인식을 통해 정보를 요청하여 받은 정확한 답변은 고객 만족도를 높여 줍니다.
Platform Support
구분 | AI고객센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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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S | Linux |
CPU | Intel Xeon 8Core / 16Thread * 2EA 이상 |
RAM | 128 GB 이상 |
기타 | 동시접속 25 CH 이상 기준 STT 서버 권장 사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