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적용사례

리드스피커코리아(舊 보이스웨어)의 우수한 음성 기술력은 오랜 연구와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분야에 고품질 음성합성과 높은 시스템 안정성의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필요한 정보를 음성인식 명령을 통해 요청하고 음성합성으로 시간 낭비 없이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24시간 365일 실시간으로 정보 요청과
답변제공받을 수 있어 사용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인건비 절감으로 전체적인 운영비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교통

항공

고객센터에 음성기술을 적용하여 빠르고 신속하게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만을 제공합니다. 안내방송에 음성합성이 적용되어 미 탑승자 안내 및 비행기 탑승 안내, 항공 출, 도착 안내를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다국어로도 가능해 국내 이용자뿐만 아니라 해외 이용자에게도 실시간으로 편리하고 신속하게 안내를 합니다.

아시아나항공
에어부산
김해국제공항

철도/지하철/버스

철도나 지하철 내 출발 및 도착, 역 안내, 알림 방송 등의 안내방송을 사람이 아닌 음성합성기로 진행하며 한국어뿐만 아니라 다국어를 사용해 외국인 탑승자에게도 실시간 안내가 가능합니다. 또, 고객센터의 유무선 안내시스템에 적용된 음성기술은 고객이 필요한 정보만을 실시간으로 요청하여 제공받을 수 있게 해 줍니다.

KTX
KORAIL

도로

시시각각 변하는 혼잡도, 막힘, 사고 상황 등 도로 상황을 안내하기 위한 목소리로 음성합성기를 적용하여 실시간 변화를 안정적이고 신속하게 안내할 수 있습니다.

한국도로공사
KTX 수서

홈쇼핑&온라인쇼핑

고객센터를 통한 상품 주문, 결재, 반품, 제품 정보, 상담 등의 고객이 원하는 실시간 요구 정보를 음성 인식하고 사람의 목소리와 유사한 음성합성으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기존의 녹음을 통한 정해진 내용만의 안내가 아닌 실시간 고객이 원하는 정보만을 음성인식 기술로 파악 분석하고 정확한 답변을 생성하여 음성합성으로 제공함으로써 상담원을 직접 통하지 않아도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불필요한 과정을 거치지 않아 사용자의 만족도 상승은 물론 적용 기업은 매출 증대와 비용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GS SHOP
CJ ONSTYLE
롯데홈쇼핑
hmall
NS mall
홈앤쇼핑
sk스토아
옥션
롯데백화점
cj대한통운
롯데하이마트
우아한형제들
K쇼핑
외 다수

인터넷

웹사이트의 텍스트로 된 정보를 음성합성 기술을 적용하여 음성으로 들려줍니다. 온라인 뉴스같이 지속적인 기사 업데이트 시에도 추가 녹음이나 편집 없이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한국어뿐만 아니라 외국어 음성합성기를 적용하면 텍스트의 형태에 맞는 언어를 선택해 들을 수 있습니다. 특히, 장애나 고령의 나이로 인터넷 접근이 어려운 소외계층의 정보격차를 해소하기 위한 방안인 웹 접근성 취지에도 부합 합니다.

TBN한국교통방송
국악방송
동아닷컴
조선일보
매일경제mbn
nw내외경제
The Korea Herald
연합뉴스
구입문의 구입문의

구입문의

다운로드 아이콘 다운로드 아이콘

e-catalogue
다운로드

리드스피커 코리아 소식 리드스피커 코리아 소식

리드스피커
코리아 소식

뉴스레터 신청 뉴스레터 신청

뉴스레터 신청

전화 아이콘 전화 아이콘

02-3016-8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