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스피커코리아(舊 보이스웨어)는 탁월한 음성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컨설팅과
시스템 안정성, 제품에 대한 사용자 편의성, 고객지원의 용이성을 제공하며
금융기관의 고객 서비스를 위한 최상의 음성기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증권
고객이 원하는 증권 정보는 실시간 고객의 발화 내용을 음성 인식하고 답변을 생성해 음성합성으로 답변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예) 5자리 종목코드를 일일이 버튼으로 누르지 않고 말로 “삼성전자”라고 얘기하는 것만으로 삼성전자의 실시간 주가를 편리하게 조회하고 음성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은행
리드스피커코리아(舊 보이스웨어)의 음성인식과 음성합성 솔루션을 도입하여 음성 명령으로 계좌이체와 잔액조회 등의 각종 정보의 메뉴들을 실행시키고, 해당 정보들을 음성합성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국내 순수 기술로 해외 솔루션과 동등한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할 정도로 세계적인 수준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다수의 은행 납품 적용 사례를 갖고 있습니다.
보험
가입한 보험의 가입내역, 보장 안내, 보험금 청구 관련 등을 음성기술을 적용하여 정보를 상담원을 직접 연결하지 않아도 불편함 없이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정보만을 음성인식으로 요청하여 필요 없는 정보는 생략하고 선택한 정보만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얻어낸 결과는 사람 목소리처럼 자연스러운 고품질 음성합성으로 정확하고 신속하게 정보를 제공받아 시간을 절약해주는 효과가 있어 고객 만족도를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카드
카드 사용내역, 결제금액, 할부 요청 등의 내용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음성합성으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음성인식 기술 적용으로 원하는 메뉴를 음성으로 선택하여 정보를 요청하고 음성합성으로 상담원 개입 없이 안내 받을 수 있으며 대기시간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어 고객과 적용 카드사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