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공지
예금보험공사 콜센터시스템 목소리로 리드스피커코리아 혜련 적용 리드스피커코리아 2024.02.28 |
|
리드스피커코리아(舊 보이스웨어)입니다. 이번 전할 소식은 예금보험공사 콜센터시스템 목소리로 저희 리드스피커코리아의 혜련 음색이 적용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예금보험공사에 전화를 걸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자연스러운 혜련목소리로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혜련 음색은 콜센터 및 전화안내시스템의 목소리로 적용된 사례를 자주 전해드린 바 있습니다. 금융, 공공기관, 병원, 기업, 대학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호하는 음색으로 음성합성기지만 사람의 목소리처럼 자연스러운 발음과 억양으로 만족도가 매우 높은 음색입니다. 저희 리드스피커코리아의 음성합성기는 전문 아나운서처럼 차분하거나 발랄하면서 정확하게 정보전달이 가능하거나 생동감 있는 소녀의 목소리, 중후한 남성목소리 등을 비롯해 게임캐릭터나 노인, 단호한 음색 등 캐릭터가 강한 목소리들이 있으며 슬픔, 기쁨, 화남 등의 감정 표현이 가능해 원하는 목소리에 생명을 불어넣어 주기도 합니다. 44개 언어 120개 음색 중에 원하는 목소리를 골라 적용하면 됩니다. 또, 원하는 목소리를 음성합성기로 맞춤 개발하여 제공이 가능해 고객이 음성을 듣는 것만으로도 기업을 연상시켜 홍보 마케팅에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이제 기업의 이미지는 시각적인 부분과 청각적인 부분을 모두 반영해야 합니다. 리드스피커코리아의 음성합성 기술이 이를 가능하게 합니다. 특별한 음성합성 목소리가 필요하다면 리드스피커코리아에 문의하세요. 단 하나의 특별한 목소리를 제공합니다.
리드스피커코리아의 소식지를 받아보시려면 하단 링크로 신청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