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공지
신한라이프 콜센터시스템 목소리는 리드스피커코리아 혜련 리드스피커코리아 2023.09.11 |
|
리드스피커코리아입니다. 공공기관 기업, 병원, 홈쇼핑 등 대부분의 분야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목소리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목소리 혜련을 신한라이프 콜센터시스템에 적용 했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국내 대표 보험사인 신한라이프 콜센터시스템에 저희 리드스피커코리아의 음성합성기가 적용되었다는 것은 쉽지 않은 다양한 조건을 가장 근접하게 충족시킨 덕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음성합성기 기술력을 기본으로 시스템 안정성, 유지보수의 용이성 등 리드스피커코리아가 23년 이상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한 신뢰에 대한 결과입니다. 전문 성우의 녹음 음색과 비교해도 차이를 못느낄만큼 자연스러운 발음과 안정적인 목소리인 혜련은 콜센터 시스템 뿐만 아니라 e-book, 키오스크 안내음성, 내비게이션 음성, 홍보 영상, 안내방송 및 재난 방송, 홈페이지 읽어주기. 교통정보안내, 날씨안내 등 음성이 필요한 모든 곳에 어울리는 완벽한 한국어 여성음입니다. 저희 리드스피커코리아는 혜련 음색 외에 한국어 14개 음색을 보유하고 있어 특징별로 목소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 고객이 원하는 목소리를 음성합성기로 개발 제공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기존의 기술력으로 고객이 원하는 최고 품질의 Custom Voice를 제공합니다.
한국어를 비롯 44개언어 120음색을 보유하고 있어 외국인을 위한 서비스를 계획중이라면 리드스피커코리아의 음성합성기를 적용하여 쉽게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 고객을 위한 자연스럽고 친근한 음성합성기는 리드스피커코리아와 함께 하시면 됩니다. 다년간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의 음성 기술력! 바로 리드스피커코리아입니다.
리드스피커코리아의 소식지를 받아보시려면 하단 링크로 신청해 주세요.
|